그룹사소식

제주민속촌, 2022 제주유니크베뉴 선정 및 기업 MICE 행사 개최

소식구분 : 보도자료그룹사 : 한국공항 등록일 : 2022-06-17

제주민속촌, 2022 제주유니크베뉴 선정 및 기업 MICE 행사 개최

 
 제주민속촌이 2022 제주 유니크베뉴에 선정되었다. 

 유니크베뉴는 국제회의 등 MICE 행사를 개최함에 있어 컨벤션센터, 호텔 연회장 등 전문회의시설이 아닌 지역의 독특한 장소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하는데 제주민속촌은 지난 2019 코리아 유니크베뉴 40선과 2020 제주 유니크베뉴 10선에 선정된데 이어 이번 제주 유니크베뉴에 재선정 되는 영예를 안았다.

 제주민속촌은 PT평가와 현장평가를 거쳐 선정된 총 13곳의 제주 유니크베뉴 중 우수 5개소에 선정되는 등 그 가치를 인정받았으며, 선정지원금 500만원 
( 재선정으로 1,000만원에서 50% 감액 )의 혜택을 받게 된다.

 이처럼 유니크베뉴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은 제주민속촌에서는 지난 5월 27일(금), 기업 MICE 행사인 ‘삼정회계법인 2022 파트너 워크숍’이 개최되었다.
※ MICE ( Meeting, Incentive, Convention, Exhibition & Event )

 이번 행사는 제주 고유의 문화와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제주민속촌에서 워크숍 개최를 희망하는 삼정회계법인의 요청에 따라 약 35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2부에 걸쳐 진행되었다.

 1부에서는 한정식으로 구성된 만찬이 제공되었고, 2부에서는 자유롭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메뉴가 제공되어 참석자들은 아름다운 제주민속촌의 야경과 함께 행사를 즐겼다.

 행사에 앞서 제주민속촌에서는 참석자들이 민속촌 고유의 정취와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제주영문과 광장폭포 인근에 연회장 및 무대, 조명, 음향 등을 설치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였고 이를 통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.

 삼정회계법인 관계자는 “이번 행사를 통해 제주민속촌에 처음 방문하였는데 전통과 아름다운 정취를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다”며 “다음에는 가족
들과 함께 방문해보고 싶다”는 소감을 남겼다.

 제주민속촌은 “제주에서 가장 제주다운 곳인 제주민속촌이 유니크베뉴 재선정을 통해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”면서 “또한 이번 MICE 행사를 통해 기업 뿐 아니라 관광객들에게 제주민속촌을 홍보하는 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”고 전했다. (끝)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