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진그룹은 나눔, 상생,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한진그룹은 전 세계 지역사회 곳곳에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. 회사 차원에서의 사회공헌 활동은 물론, 임직원의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나눔이 한진그룹의 건강한 기업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.

나눔경영

  • 그룹차원의 재난구호
  • 사회봉사활동 기금 마련 경비지원
  • 임직원들의 사회봉사 활동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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육성사업

  • 국제적인 산학협력 지원
  • 학술 및 장학사업 전개
  • 정석인하학원/정석대학을 통한 인재육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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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동반성장 정책
  • 공정거래 정립
  • 협력사 경쟁력 강화 / 소통 활성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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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료복지

  • 해외지역 의료봉사
  • 도서지역 무료 의료봉사 수행
  • 재해/수해지역 대상 진료봉사 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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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봉사 활동


  • 중국 꿈의 도서실 기증
  • 사랑의 집짓기 해비타트 운동
  • 하늘사랑 영어교실
  • 사랑의 연탄 나눔
  • 1사 1촌 자매 결연

재난구호 활동


  • 운송 네트워크를 활용한 구호 참여
    * COVID-19 우한 전세기 지원 및 재해구호
       물품 수송
    * 태풍, 홍수, 지진, 지진 해일(쓰나미) 등 재해가
       발생할 때마다 구호활동

동반성장


  • 거래대금 전액 현금 결제, 기술 지원, 장비 검정‧교정 지원, 복리후생 지원 등 상호 신뢰에 바탕을 둔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추진
  • 항공, 물류 분야에 특화된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수출 등 관련업계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관련 업계와의 상생협력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