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속가능경영
기업지배구조지속가능경영 노력
한진그룹은 기업 본연의 지속 가능한 수익 활동을 추구함과 동시에, 이러한 노력이 이해관계자의 성장과 행복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사회적 가치 창출 체계를 구축하여 실천하고 있습니다.
보이지 않는 곳에서 대한민국의 사람과 재화를
전 세계와 연결합니다.
최첨단 기술과 기기, 글로벌 협력과 네트워크,
구성원의 혁신 노력으로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
더 멀리 연결됩니다.
고객과 주주, 직원 그리고 협력사 등
모든 이해관계자의 선순환 성장과 행복을 추구합니다.
모든 이해관계자가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
기업이 되고자 노력합니다.
주력 사업의 지속 가능한 수익구조 구축,
신수종 사업 창출 등 안정적인 성장과 미래의
기업가치 제고를 도모합니다.
사회적 책임 준수와 인재경영, 윤리∙정도경영,
환경경영 등 우리사회와 인류가 보다 나은 내일을
꿈꿀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2024년 ESG보고서 [한진칼] | 국문 영문 |
2024년 ESG보고서 [(주)한진] | 국문 영문 |
2024년 ESG보고서 [대한한공] | 국문 영문 |
2023년 ESG보고서 [한진칼] | 국문 영문 |
2023년 ESG보고서 [(주)한진] | 국문 영문 |
2023년 ESG보고서 [대한항공] | 국문 영문 |
2022년 ESG보고서 [(주)한진] | 국문 영문 |
2022년 ESG보고서 [대한항공] | 국문 영문 |
2021년 ESG보고서 [대한항공] | 국문 영문 |
ESG 경영
한진그룹은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기후변화 대응, 사회적 책임, 지배구조 강화 등 ESG 측면에서 책임있는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
환경(Environment)
사회(Social)
지배구조(Governance)
ESG 평가 등급 (출처 : 한국ESG기준원(KCGS))
- 한진칼 (2019년 ~ 2023년)
년도 | ESG 등급 | 환경(E) | 사회(S) | 지배구조(G) |
---|---|---|---|---|
2023년 | A | A | A+ | A |
2022년 | A | A | A | A |
2021년 | A | A | A | A |
2020년 | B+ | B | B | A |
2019년 | C | B | A | C |
- 상장 계열사 (2023년)
구분 | ESG 등급 | 환경(E) | 사회(S) | 지배구조(G) |
---|---|---|---|---|
대한항공 | A | A | A+ | A |
한진 | A | A | A | A |
진에어 | A | A | A | A |
한국공항 | B+ | A | B | B+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