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 의학의 세계화 및 지역의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인하대학교 의과대학 부속병원을 설립하여 국내외 소외 계층에 대한 의료 지원과 재난지역에서의 의료봉사 등
의료복지 수준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.
해외 의료봉사
인하대병원과 인하대병원 의료봉사단은 몽골, 우간다, 우즈베키스탄, 카자흐스탄, 베트남 등 제3세계 국가에서 환자 진료와 현지 수술, 초청 수술 및 현지 의사들에게 선진 의료기술을 전수하는 한편 약품 및 의료물품 기증, 보건교육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
해외 의사연수
중국, 베트남, 우즈베키스탄, 몽골, 스리랑카, 미얀마, 라오스, 에티오피아 등 제3세계 의사들에게 인하대병원에서의 연수 기회를 제공해 선진의료기술을 전파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도서지역 의료봉사
의료시설이나 의료인이 부족해 아파도 병원에 갈 수 없는 도서지역 주민들을 위해 양질의 의료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매년 의료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
특급상황 긴급 의료지원
국가재난 및 긴급상황 시 의료진과 간호, 행정지원을 파견해 재해지역과 주민에 대한 의료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
기타 의료지원
각종 체육활동 및 공식활동 현장에 의료진을 파견하여 행사 시 발생하는 의료사고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공공교육홍보사업
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인천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매 방학 기간 동안 sharing school (청소년 나눔학교), 청소년 직업체험 교실, BLS(심폐소생술)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 바른 리더를 양성하는 나눔 문화 체험의 장을 여는 나눔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